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나는 악녀로소이다1화~102까지 完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7. 10. 17:12
    Im an evil girl. Episode 1 to 102.
    파일명용량
    나는 악녀로소이다1화~102까지 完.zip61.9M

    I am a cow as a villain 



    “원래 못돼 처먹은 걸 어떡하라고!”  

     

    나탈리 코발트. 코발트 후작가의 영애인 그녀는 미래의 황태자비로 내정된 사교계의 꽃이었다.  

     

    이레나 아이오나, 별 볼 일 없는 백작가의 영애가 나타나기 전까지.  

     

    그녀의 등장 이후 사교계의 남녀노소가 모두 나탈리의 머리채를 잡기 시작한다.  

     

    황태자,  

     

    철혈 공작, 

     

     제국 제일의 기사 등이 모두 이레나의 포로가 되어 사사건건 두 사람을 비교하기 시작한 것.  

     

    그것만으로도 억울해 죽겠는데 세상에!  

     

    ‘내가 사는 이 세상이 소설 속이라니…  

     

    아니,  

     

    그건 아무래도 상관없어.  

     

    하지만 이 나탈리 코발트가…  

     

    주인공이 아니라고?’ 세상 더 없는 충격에 몸져누운 나탈리. 

     

     게다가 자신이 이후 잔인하게 죽게 된다니. 

     

     평생을 화려하게 사치하며 살아온 그녀에게는 용납할 수 없는 일이었다.  

     

    돈으로 바른 호화로운 미래를 위해서라면 악당인 아버지와 오라버니도 버릴 수 있다! 

     

     나탈리는 이를 위해 이레나의 추종자1, 

     

     철혈 공작 밀란과 손을 잡는다.  

     

    착착 진행되는 계획,  

     

    그러던 중 

     

     ‘내가 악녀처럼 행동하지 않으면 싫어하는구나?’  

     

    어쩐지 나탈리가 ‘악녀’로서의 행동을 하지 않으면 불편해하는 이레나.  

     

    그녀에게도 숨겨진 비밀이 있는 듯한데….  

     

    나탈리는 과연 여주인공의 행복을 위해  

     

    ‘몰락하는 악녀’로 정해진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?  

     

    깜찍발랄자신감과잉,  

     

    개과천선을 포기한 악녀의 반란기! 




    후에임
    기대됩니다:)
    바삿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